아이리시스 고객센터

CS 070-5102-4788 A/S 070-5102-4777
    Q.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이리시스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유선 문의 :  고객 센터 070-5102-4788로 상담가능하며, 바로 연결이 되지 않더라도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콜백서비스(순차적)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온라인 문의 

    1.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아이리시스" 친구 추가 후 상담원 연결 시 상담원 채팅(순차적)이 가능합니다.

    2. 아이리시스홈페이지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원 답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3. 홈페이지에 있는 카카오톡 챗봇을 통해서 문의 남겨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Q.유, 무상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무상 A/S 안내


    제품 구입일로 부터 1년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경우 무상 A/S 가능합니다.


    1. 설치 후 12개월 이내 고장 발생시

    2. 동일 하자에 대해 2회 발생시

    3.동일 하자에 대해 3회 발생시(제품 교환)

    4.수리용 부품이 없는 경우(제품 교환)



    하지만 무상 기간 내에도 고객의 과실로 인한 유상 A/S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유상 A/S 안내


    1. 건전지 교체 잘못, 입력방법 미숙 등의 사용자의 실수에 의한 출장시

    2. 건전지 등 소모품 교환

    3. 제품의 본래 목적 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4. 고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

    5. 비밀번호 입력 누락시 비밀번호 분실 시 파손할 경우

    6. 비상 수동키 미소지로 인해 제품을 파손할 경우

    7. 화재, 천재지변 등에 의한 고장 및 손상

    8. 결로 및 습기에 의한 오작동 및 설치상 작동 불량




    제품 이상 발생 시, 설치점이나 본사로 연락하시어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단, 보증기간(1년)이 지난 제품이나 소비자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 A/S 처리됩니다.

    A/S 시 품질보증서가 없는 경우, 유상 처리되오니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유상 수리비는 부품 실비이므로 출장비를 받습니다.

    (본 피해 보상 기준은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을 따릅니다.)


    * 아이리시스 설치 및  A/S(070-5102-4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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