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시스 고객센터

CS 070-5102-4788 A/S 070-5102-4777
    Q.반품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1. 구입하신 제품을 본사로 보내주세요.

    - 본사 주소 (8588)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43-14 가산한화비즈메트로2차 15층 1532호

    -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2. 반품 처리 요청하기.

    - 1:1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본사 CS 팀으로 연락 주세요. (CS 070-5102-4788)


    반품된 제품 확인 후 환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설치 후 제품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 사유라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Q.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2.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Q.교환 및 반품 주소

    교환 및 반품 주소

    - [(8588)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43-14 가산한화비즈메트로2차 15층 1532호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